※이 포스팅의 모든 만화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습니다(←)

※갤리라이, 전사대 올캐릭터, 빌리마가, 지크피크, 라이애니 등

※성적인 묘사, 잔인한 표현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오랜만입니다! 그림은 계속 그렸는데 업로드가 귀찮아서

안 올리고 있었던지라 평소보다 양이 많네요...

그림은 트위터에 바로바로 올리고 티스토리에는 백업만 해요!


그리고 지금까지는 그림 밑에 글을 썼는데

다시 보니까 불편해서 앞으론 위에다가 쓰겠습니당




100화 감상 만화...이때 라이너의 "사라지고 싶어 죽여줘"가 너무 충격이었고

100화 끝도 라이너랑 팔코 생사 모르는 상태로 끝나서 너무 불안한 마음에 그렸던거



마찬가지로 100화 보고 그린 에렌과 라이너



빌리가 에렌한테 터져 죽고나서 그린 빌리와 마가트 그림...

빌리 너무 좋고 빌리랑 마가트의 케미도 너무 좋다...

진짜 저렇게 죽어선 안되는 사람이었는데 빌리...흑흑



 100화에서 포르코 팔 부러진 것 가지고 저질 개그...



마가트 대장님 생일날 그린 빌리마가



크리스마스날 그린 마레조



베르톨트 생일날 그린 베르톨트



2018년 개의 해라고 그린 전사대 개 수인화



리퀘로 그린 롱캣 피크



우드랑 조피아 추모 그림...ㅠㅠ

너무 마음 아팠다



한중일 동향조



성우 이벤트에서 EMA 성우분들은 심장을 바치는 인사 했는데

베르라이 성우분들은 자기들 배신자라고 ㅋㅋㅋ안하셔가지고...

그게 너무 귀여워서 그렸음

참고



팝팀에픽 패러디로 그린 베르라이+a



라이애니의 날에 그린 라이애니(?)(내 캐해석)



아마 이게...101화 끝나고서였나 102화 끝나고서였나 하여튼 막 전쟁 돌입할때쯤에

제발 아무도 더는 죽지 말아달라는 염원을 담아 그린 그림



팔코 생일날 그린 그림...103화 나오기 전에 그린 그림이라서 둘의 포지션은 그냥 망상ㅋㅋㅋ



한동안 트위터 인장으로 쓴 귀욤 지크





라이너...키 3센치 컸는데 몸무게 12키로그램이나 빠진거 정말 너무 마음아파


내가 마레조 눈 그리는 방식


1 피크 2 애니 3 지크 4 베르톨트 5 포르코

6 마르셀 7 라이너 8 21살라이너 9 도베시절 라이너

10 콜트 11 팔코 12 가비 13 조피아 14 우드

15 마가트 17 빌리 17 타이버 여동생



진격 게임 DLC로 애니의 아이돌 복장이 나왔는데,

애니 같은 캐릭터를 웃는 얼굴에 아이돌하는 캐릭터로 만든게

너무 용서가 안되어서 그렸음.

만화에 나오는 포즈는 원래 그 DLC에 포함된 포즈같은건데...

이것도 진짜 너무 캐붕이고 ㅅㅂ

참고로 헌터헌터 패러디



104화 보고 그린 그림...ㅎㅎ 개간지 거인 라이너가 멋있었고 지크포코피크 귀여웠고 여러가지 좋았음.



마찬가지로 104화 후에 그린 그림... 피크는 뇌창맞아서 배터졌고 라이너는 애들이 불러서 머리가 아프고 포르코는 호두까기 인형 신세 되어버려서 이가 아야아야 함



가비 생일 그림

급하게 그려서 마음에 안듬ㅋㅋㅋ



105화 리뷰 그림

그냥 그림 안에 내가 좋았던 점 다 들어있어서 딱히 첨언은 없음




마레 군복 자료용으로 그린 그림. 따로도 올림. 그건 이쪽으로




에렌이 가비 헤어스타일 따라한거 보고 가비 표정하면서 그림(ㅋㅋㅋㅋㅋ) 파쿠리 그만두라!

근데 다음화에서 제대로 보니까 딱히 엄청 비슷하지도 않더라고...



동물원 콜라보에서 라이너가 코뿔소였는데 너무 귀여워서 그림....

라이너=라이노=코뿔소라서 코뿔소겠지..넘 귀엽다



3기 오프닝에 라이너 베르톨트 애니 마르셀이 나와서 너무 기뻐서 그린 만화...마레조 포에버ㅠ

근데 그리샤는 왜 꼽사리신지... 



지크랑 라이너 생일에 그린 거~

107화 네타임.



이건 그냥 컬러로도 하나 더 그릴까 싶어서 그린 쇼타라이너 젊은지크~



인장용으로 그린 애니쨩



10분/1분/10초만에 라이너 그리기 챌린지 한 거 ㅋㅋㅋㅋㅋ

영상도 있음





아래에는 별거아니고 100화 라이너 도게자하는 장면 알몸으로 리터칭한거....



바이바이

다음 로그는 더 빨리 올릴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2018. 8. 29. 11:16
COMMENT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