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의 모든 만화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습니다(←)

※갤리라이, 전사대 올캐릭터 (*베르라이나 라이너른 성향 그림이 조금 있습니다)

※R-18은 마지막에 원쿠션으로 있고 그 외에도 성적인 묘사, 잔인한 표현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2020-06-26: 마레 로그 1~3을 하나로 합쳤습니다. 엑박이나 이미지 안 뜨는 문제가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2020-07-27: 몇몇그림 삭제했습니다...너무 못 그려서ㅠㅠ




다른애들 다... 많아봤자 12살, 11살 쯤이었을텐데 혼자 나이 많은 지크 혼자 너무 외롭지 않았을까? 당장 라이너, 베르톨트랑의 나이차이만 따져도...저 당시 라이너가 많아봤자 10살이니까(갑거 계승받기 전이니) 지크는...18살인데...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피크애니, 갤리어드 형제, 베르라이, 이렇게 둘씩 친했을 것 같아서 더 그렇다.

(+2018.12.19 추가: 과거 그림 쭉 보는데 이거 보고 갑자기 나의 과거 해석에 태클 걸고 싶어져서 다는 여담...

지금은 피크가 라이너 세대(셀포코베르애니)보다 몇살정도 나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서 약간 다르다...뭔가...지금 캐해석이라면 갤리어드형제랑 베르톨트(울보아님, 우등생)+라이너, 피크지크 그리고 고독한 애니... 이렇게 친했을거라고 생각하는데 그거랑 별개로 훈련 등에서는 피크가 애니랑 짝 지어줬을 것 같다....지크는 애초에 리더역이라서 짝 같은 게 필요 없었을 듯)



마레 거인 전사들 멍멍이랑 고양이화...



어릴 때



동향조 중에서 혼자만 대형견인 베르톨트



마레 거인 전사들...



베르톨트가 살아있었더라면 리벨리오 지구 사람들한테 예쁨 많이 받았겠지... 특히 라이너랑 베르톨트랑 같이 다니면, 나이 많은 어른들이 뭔가 이뻐했을 것 같음ㅋㅋㅋㅋ우리 전사님들 늘 저희를 위해서 싸워주느라 수고하십니다~하면서 사과라도 한 바구니 받을 것 같고. 라이너는 지금 188cm 됐던데, 베르톨트가 살아있었더라면...지금 한 2m쯤 됐음 좋겠네...ㅎㅎ



지크&라이너 생일(8월 1일)에 축전으로 그린 그림!!



96화 보고나서 그린 그림1

그림의 아이디어는 진격 2기 op 중에 '그 날 어떤 표정과 눈동자로 우리를 보고 있었지?'라는 가사에서... 결국 그렇게 수많은 사람에게 공포를 몰고온 세 거인은 사실 불안에 떨고 있는 세명의 작은 어린아이들이었다는게ㅠㅠ 실패하면 자신들이 죽는 걸 뻔히 알고 있으니 얼마나 불안했을까...



96화 보고나서 그린 그림2

96화 중 라이너의 '라이너는 죽었다'라는 대사를 읽고 충격 받아서 그린 그림.

'라이너의 죽음'은 아버지와 어머니와 마르셀이 원인을 제공하고, 애니(와 베르톨트)가 마지막 칼을 꽂은 거라고 생각함. 물론 라이너 그 자신도 라이너 살해에 가담했고...



96화 보고나서 그린 그림3

라이너가 '죽고' 마르셀의 인격이 되기로 한 것에 대해서 내 나름대로 열심히 생각을 해본 결과



내 욕망이 너무 빻아서 부끄럽다...설명 생략...



마르셀이 되겠다는 말은 혹시...?!(아님)



애기 지크 낙서



사진 찍는 전사들



근데 솔직히 라이너는 애비 원망 안 할거 같음.

물론 원망 조금은 하겠지만...아빠보다 자기가 악마의 피인게 잘못이라고 생각할듯ㅋㅋ



96화보고 라이애니...라고 할까...

라이너+애니가 너무 좋아져서ㅋㅋㅋㅋㅋ

애니 개척지 시대 옷 이쁨.

(+2018.12.19 추가: 근데 지금 보면 둘이...

이런 소년만화 같은 뜨거운 화해를 할 사이는 아닌듯^^;;;)



마레 전사들 코 모양 다른거 너무 좋음ㅋㅋㅋㅋ

지크랑 콜트랑 팔코가 꽃미남이라고 생각함

포르코 마르셀 라이너는 남자답고 선 굵은 타입이구



작가가 라이너를 너무 괴롭혀서 힘들다...



96화에서 셋이 껴안는게 너무 좋다...

개척지 시대에 이렇게 자는게 버릇이 되어서

맨날맨날 이렇게 잤음 좋겠다ㅋㅋㅋㅋㅋ



동향조 키차이 만화



갤리라이 만화



라이너 쨩은 어느 모습이든 귀엽다는...(쿰척)



일본 트친 소설 팬아트로 그려준 갤리라이 일본식 결혼



현대 패럴렐으로 기억 있는 26살 베르톨트와 기억 없는 10살 라이너

이것도 트친분 썰로 그린건데 원본에서 베르톨트가 마피아라서 여기도 양복...





트위터 인장용 꼬마 지크



마르셀 베르톨트 포르코 라이너 이 넷 조합 좋아함ㅋㅋㅋ

그릴때 풀컬러로 그렸는데 gif로 만들면서 색 깨져서 속상했음


이하 19금까진 아니지만 성 묘사 주의/쇼타 실금 소재 주의



트친 생일선물로 그려준 라이너 쉬하는 만화...

동축 베르세르포르라이 너무 좋아해서 글러먹은 인생임

뜬끔없지만 이게 이 포스팅 유일의 마르셀x라이너 연성이라 그런데

마르코 때문에 이 둘 커플링명 마르라이 아니고 세루라이인거 너무 웃픔ㅋㅋㅋ

일본어로는 괜찮은데 한국어로 쓰면 셀라이라서 넘 이상...



최근 연재분(94~97)에서 베르톨트 앞머리 진짜 너무 짧다

보면서 왜케 짧아? 했음ㅋㅋ




원래 편집 두가지 버전으로 했는데 밑에거 너무 정신사나워서 위에거만 올림

아까워서 여기엔 둘다 올려본다 ㅋㅋㅋ



동향가족ㅋㅋㅋ97화 네타



할로윈 마레조

폰배경용으로 9*16으로 그렸으니 쓸사람은 쓰시길

빌리랑 아가 후보생들까지 너무 귀여워서 큰일났다



할로윈 아기전사대

마가트 대장님은 좋은사람...


19금 작품은 접기에...


2017. 11. 5. 00:30
COMMENT
myoskin